다우데이타, 공공지자체 IT위탁교육사업 수주 활발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5-02-24 13:25
서울--(뉴스와이어)--IT전문솔루션기업인 다우데이타시스템(대표 이진환, 이하 다우데이타)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우교육원은 최근 인천시, 경기도 등과 IT위탁교육업체로 계약을 체결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 해외IT교육사업과 더불어 국내에서도 우수한 IT전문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인천광역시 전문여성인력 양성을 위한 장기 IT전문교육과정 위탁업체로 선정되어 인천광역시 여성복지관 분관 인천여성의 광장(관장 임선자, 이하 인천여성)과 계약을 체결하였고, 23일은 경기도 도립직업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장기 IT전문교육과정 위탁 업체로 선정되어 경기도 도립직업전문학교(교장 최정춘, 이하 경기도립)과 계약을 체결 했다.

최근 경제불황으로 실업자가 증가함에 따라 각 도나 시에서 자체 예산을 전액 투자하여 지역고용안정과 경제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전문 IT인력을 양성하여 산업체에 공급하려는 전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는 서울시의 (재)서울여성단체와 2004년 서울시 여성전문인력양성 위탁교육을 수행하였고 올해도 서울시와 각 지방단체의 위탁교육과정 의뢰를 받고 있다.

다우데이타는 이러한 위탁교육과정을 통해 현재 4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올해 해당 매출액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과장 02-3468-0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