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오브젝트, 크리스탈 리포트 2008 신제품 출시 세미나 성황리에 계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인 비즈니스 오브젝트, an SAP company가 오늘 코엑스 행사장에서 크리스탈 리포트 2008 신제품에 대한 출시 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사용자들에게 강력하고 다이나믹한 경험을 주는 리포팅 솔루션인 크리스탈 리포트 2008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에 나섰다.

현업사용자, 리포트 디자이너,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를 원하는 형식으로 전달해주는 리포팅 툴인 크리스탈 리포트는 글로벌 표준 리포팅툴로 받아들여지고 있는데, 이번에 2008버전이 새로이 출시되었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코리아의 크리스탈 리포트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 박경도 부장은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리포팅을 흥미로운 무엇으로 만들어 준다”며 “이번 2008버전은 리포트 디자이너와 리포트 사용자 모두가 좋아하게끔 만들어졌다. 시사용을 해 본 많은 고객들과 파트너들이 만족스러워하고 있다.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기업의 의사결정 방식을 돕고, 업무를 순조롭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만족스러운 리포팅 툴이다”고 말했다.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의 국내 총판사를 맡고 있는 다음기술 이태경 과장은 “우리는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이 기업들의 리포팅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꿀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제품에는 플레시가 임베디드 되어있고, 협업을 위한 더욱 똑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어 이 제품을 혁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고객들이 그 잇점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임베디드 되어 있는 플레시 기능으로 사용자들은 상상이상의 것을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을 통해 얻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크리스탈 리포트 2008 영업담당인 비즈니스 오브젝트 원세윤 과장은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시장에 출시된 다른 리포팅 툴을 압도하는 제품이다”며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디자인, 커스트마이제이션, 신뢰성 뿐 아니라 가격 면에서도 고객의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

최종 사용자들이 리포트를 양방향으로 검색

새로운 양방향 리포팅 기능은 사용자들의 의사결정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하여 전략적인 판단을 할 수 있게끔 돕는다. 사용자들은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반복 쿼리를 하거나 새로운 리포트를 요청하는 대신 스스로 활발하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게다가 업계 최초로 동일한 리포트 내에서 다양한 관점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왓 이프 시나리오 모델링 또한 실행할 수 있다. 이것은 업무의 효율성을 돕고, 중요한 정보를 신속히 얻을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뛰어난 시각적 효과

크리스탈 리포트2008은 엑셀시우스?, 어도비 플렉스 등 여타 툴을 통해 어도비 플레시 기능을 제공한다. 리포트 디자이너는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할 수 있고, 온라인 리포트에서도 보다 나은 뷰를 보여줄 수 있어 유저인터페이스가 놀랄 만큼 향상 되었다.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어도비 플레시 파일과 결합해서 최종 사용자들이 자동 재고정리, 거래, 전화 걸기와 같은 일상적인 업무를 처리하는데 더 나은 해법을 제공해 주는 강력한 리포팅 솔루션으로 진화했다.

향상된 리포트 배포 기능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조직 내 정보 유통을 원활하게 해 준다. 새로운 XML 내보내기와 같은 기능은 사용자들이 원하는 형식으로 리포트를 배포할 수 있게 한다. 고객은 리포트를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배포할 수도 있고,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배포할 수도 있으며, crystalreports.com에 리포트를 바로 저장할 수도 있다.

발전된 리포트 디자이너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리포트 디자인 기능의 획기적인 향상으로 보다 유연하고, 다양한 잇점을 주는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새로운 웹 서비스 데이터 드라이버는 사용자들이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부터 온 데이터에 접근하여, 이것을 통합할 수 있게끔 해 준다. 개발자들은 추가 코딩이나 작업 없이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바코드를 만들 수 있고, 장표 리포트에 계산 필드를 추가 할 수 있어 디자인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켰다.

시장조사기관 IDC의 비즈니스 분석 리서치 부문 프로그램담당 부사장인 단 베셋은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엔터프라이즈 리포팅 소프트웨어가 어디까지 혁신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하고 “현업사용자들은 이 제품이 가진 새로운 시각화 기능, 온리포팅 양방향 파라미터, 왓 이프 스나리오 모델링에서 놀랄만함 만족감을 얻을 것이다. 리포트 디자이너들은 이 제품으로 다양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단일화된 리포트를 생산해 냄으로써 생산성 향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된다. 개발자들 또한 리포트를 업무 프로세스와 결합시켜, 최종 사용자들이 리포트로부터 바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크리스탈 리포트 2008은 3개의 공인 총판사인 다우데이타시스템즈, 다음기술, 단군소프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korea.businessobjects.com

연락처

비즈니스 오브젝트 이정은 과장 02-6001-5670 010-2616-83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