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르샤 온라인’ 프리 시즌 개시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8-04-25 14:40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박관호, 서수길 / 이하 위메이드) 가 개발한 판타지 비행 슈팅 게임 <나르샤 온라인>(http://narsha.wemade.com)이 25일, 오늘 오후 5시부터 프리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 프리 시즌에서는 비행 슈팅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해 상하 개념을 과감히 배제한 ‘지상전’ 모드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미션전’ 및 <나르샤 온라인>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인 함대전AI모드가 공개 되며, 특히 함대전AI모드 에서는 AI가 조종하는 거대 전함 ‘나르샤’ 의 격전 속에 소형 마법병기 ‘오르카’를 타고 10 대 10 의 대규모 공중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조작성 측면에서도 급격한 방향 전환이 가능한 ‘드리프트’, 순간적으로 통상의3배 속도를 얻을 수 있는 ‘파워 부스터’ 및 관성을 무시하는 ‘횡이동’ 스킬이 새롭게 추가되어 보다 쉽고 환상적인 비행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나르샤 온라인>은 이번 프리 시즌을 맞아 ‘코인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 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자연스레 획득한 코인으로 아이팟 터치, 노트북, 미니 스쿠터, 와이드 모니터, Wii 등 각종 경품에 도전 할 수 있다.

<나르샤 온라인> 그래픽팀 김혜진 팀장은 “<나르샤 온라인>은 비행 슈팅의 대중화를 목표로 만든 누구나 쉽게 친숙해 질 수 있는 게임” 이라며 “그간 비행 슈팅 장르에 어려움을 느끼셨던 분들 이라면 꼭 한번 도전 해 보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시작되는 <나르샤 온라인> 프리 시즌은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하루 6시간 동안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초기화 없이 정식 오픈 베타로 연결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공식 홈페이지(http://narsha.wemade.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정석원 대리 02-3149-0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