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Viliv), 전국 대도시에 A/S 지원 및 렌탈 서비스센터 오픈
SRP(Service Rental Post) 서비스는 빌립 제품을 판매하는 전국의 주요 대도시 대리점에 소비자가 물품을 맡기면 본사로 발송하여 일주일 이내에 수리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단순 점검이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 등을 그 자리에서 바로 받을 수 있으며, A/S기간 동안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대여 제품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에 대해 빌립 관계자는 “지방에서 택배를 통해 A/S를 신청했을 경우 가장 불편한 점은 그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점”이라며 “전국 SRP 서비스센터에서 A/S 의뢰를 할 경우 대체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이런 불편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한다.
빌립측은 이번 SRP 서비스센터 오픈에 앞서 지난 3월 본격적인 A/S 서비스를 위해 용산 전자랜드 프리미엄 센터와 더불어 광주 SRP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바 있다. 이번 SRP서비스센터 확장으로 총 5개 광역시에서 SRP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빌립은 현재 안양 본사와 용산 전자랜드 신관 3층에 직영 A/S점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yviliv.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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