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하나은행 제휴 BMW 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하나은행과 조인식을 갖고, BMW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신용카드인 ‘BMW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BMW 공식 딜러를 통해 판매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통해 발급되는 카드로 BMW만의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BMW 플래티늄카드 발급고객은 매년 1회 동반 승객 1인 국내선 무료왕복항공권 제공, 국내외 호텔 무료숙박서비스,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특급호텔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면세점 할인 서비스, 예술의 전당 멤버십 서비스, 국제선 항공권 할인 서비스 및 해외여행상해보험과 골프상해보험 등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 사용금액의 0.4%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를 통해 차량 또는 액세서리 구입 및 서비스이용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카드출시로 기존 고객뿐 아니라 잠재고객에게까지 차별화되고 경쟁력있는 VIP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BMW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활동을 다각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성현경 대리 02-6370-8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