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내달 2일부터 주식거래수수료 0.015%로 인하
기존 0.024%의 최저수수료를 유지해왔던 이트레이드증권은 이번 인하로 가장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트레이드증권 양장원 대표이사는 “이번 연이은 대형사들의 수수료 인하로 인해 기존 오프라인 거래고객의 이탈이 가속화되어 온라인으로 급속히 이전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 본격적인 수수료 무한경쟁 체제하에서도 현재 이트레이드증권은 자기자본순이익률(ROE)이 업계 최고수준인 20%를 상회하고 있고 온라인 전문 증권사로서 저렴한 비용구조로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의 수수료 인하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이트레이드증권은 그 동안 온라인 전문증권사로서 조직의 효율적 관리를 바탕으로 차별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해왔기에 수수료 인하가 진행되더라도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의 품질은 더욱 향상 될 것이며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 특히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할 계획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트레이드증권에서는 4월 1일부터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트레이드증권의 서비스를 부담없이 체험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20일 동안 주식거래 수수료를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개요
이트레이드증권은 온/오프라인을 포괄하는 종합증권사입니다. 직접투자 고객에게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최적의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PB센터를 통해서는 주식을 포함하여 연금, 보험 등을 포괄하는 종합적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bestsec.co.kr
연락처
이트레이드증권 마케팅팀 이동진, 02-3779-0022, 이메일 보내기
-
2009년 4월 1일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