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가정의 달 선물세트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8-04-29 09:5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 업체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코렐, 파이렉스, 코닝웨어, 비젼 등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의 선물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5월 18일까지 전국의 유명 백화점과 월드키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할인행사는 5만원 이하의 제품부터 40만원 이상의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판매된다. 특히 코렐 식기류부터 코닝웨어와 비젼의 냄비, 파이렉스의 밀폐용기 등 브랜드별 인기 제품들과 새로 출시된 제품들도 함께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고급 키친 타월세트를 선물로 증정하여, 받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5만원에서 10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선물세트로는 ‘코렐 9피스 스퀘어세트’와 ‘코렐 10피스 싱글 라운드세트’, ‘10피스 스퀘어 라운드세트’ 등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새로운 패턴인 ‘임페리얼’, ‘링크’와 ‘야생화’를 비롯한 다양한 패턴 중에서 선택이 가능해 받는 분의 취향에 맞춰 구입이 가능하다.

‘노블스퀘어’는 가장 보편적인 식기 형태라고 할 수 있는 원형을 탈피한 사각 디자인 제품으로 다양한 형태와 패턴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각모양의 식기는 새롭고 스타일리쉬함을 특징으로 코렐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어 그릇 시장의 새로운 식기형태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코렐의 ‘노블스퀘어’는 실용적이면서도 색다른 식기를 원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주부들에게 적합한 안성맞춤 선물세트이다.

그 밖에도 ‘코렐 4피스 면기세트’,’파이렉스 세라믹웨어 머그 4피스 세트’ 등을 5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비젼 깊은양수 3단세트’,‘코렐 26피스 디너 세트’, ‘코렐 22피스 스퀘어세트’ 등을 10만원에서 22만원대의 가격으로, ‘코렐 33피스 콤팩트 세트’를 20만원대의 가격으로, ‘코렐 52피스 혼수세트’를 30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월드키친의 마케팅 담당자는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된 ‘월드키친 선물세트’는 가정의 달 5월에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며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부담 없으면서도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월드키친 선물세트’로 훈훈함이 느껴지는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