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e-learning 솔루션으로 일본 시장 진출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5-02-24 17:17
서울--(뉴스와이어)--일본의 장기 불황 탈출에 따른 IT 경기 활성화로 nhn 등의 국내 기업들이 일본 IT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IT기업들의 일본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다.

국내 도메인, 호스팅 전문기업으로 탄탄한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는 일본의 NCTECH(대표 Toshihiko Mori; www.nctech.co.jp)와 자체 보유 e-learning, 방송용 스트리밍 솔루션의 판매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과 동시에 NCTECH는 가비아의 e-learning 솔루션인 ‘테가키 리얼페이퍼 3’를 일 중견 문구회사 제브라의 자회사인 제브라윙에 1억1천만원 상당을 납품했다.

가비아의 김홍국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일본 내 솔루션 판매망과 제휴선을 확보해 쇼핑몰 빌더 등 자체 솔루션의 판매를 모색하고 있다”고 하여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확인했다. 그리고 “일본의 인터넷 솔루션 시장 중 e-learning 분야는 높은 성장율을 보이고 있고 일본 내 고객들이 솔루션에 대해 만족하고 있어 추가 개발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일본 내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연내 1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은 무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가비아 PR 담당 윤원철 과장 02-829-3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