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SAS 포럼 2008’ 개최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8-04-30 10:5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인 SAS 코리아(대표 조성식)는 ‘미래 예측을 통한 비즈니스 최적화 실현’이라는 주제로써 오는 5월 8일 목요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SAS 포럼 2008’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SAS코리아가 올해로써 설립 18주년을 맞이하면서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최적화 실현’을 선도하기 위한 분야별 주요 전략 솔루션을 선정하여 총 6개 트랙과 30여 개 세션, 그리고 현장 데모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컨퍼런스로 진행될 예정이며 트랙은 ▶CRM ▶제조 ▶유통 ▶통합 분석 환경 구축 방안 ▶ SAS 활용 사례 ▶SAS 전문가로 나뉘어진다.

따라서 SAS코리아는 국내 비즈니스 성장의 원동력이 된 SAS의 다양한 의사결정 지원 솔루션이 활용된 ‘비즈니스 최적화 실현’의 실 사례를 선보임으로써 SAS와 관련된 전문 지식과 최신 산업 동향을 한 자리에서 공유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두고 있다.

특히 현대자동차의 팽정국 정보기술총괄본부 사장이 첫 번째 기조 연설을 맡아 ‘자동차 산업의 고객 서비스 향상과 사업화 방안’의 주제 발표에서 서비스 사업화의 최적화를 통한 자동차 서비스 발전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어서 많은 주목이 예상된다. 아울러 일본 최대의 통신 회사인 NTT 도코모의 아키라 쿠보타 CIO 역시 기조 연설을 통해 자사의 성공 사례를 소개하고BI Competency Center (BI 역량 센터, BICC)를 활용한 매출 증대 및 통신 서비스 향상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서 진행되는 개별 트랙에서는 액센추어의 김석태 상무가 ‘분석CRM기반의 업무 혁신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며 포스코의 철강 산업의 물류 개선 및 에너지 절감 사례 및 서울보증보험, 한국전력거래소, 관세청 등 인프라스트럭쳐를 활용한 비즈니스 최적화 방안의 국내 성공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동 통신사의 SAS를 이용한 데이터 마이닝 사례와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호주 국세청, HP/컴팩 통합 사례도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SAS 포럼 2008’은 테라데이타, HP, 삼일PWC, 액센추어 등이 후원하여 발표에 참가한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SAS코리아 김현민 차장 02-2191-7031 016-358-9098 정미교 이사 016-713-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