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레스토랑,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열어

뉴스 제공
아워홈
2008-04-30 11:45
서울--(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아워홈(www.ourhome.co.kr/대표 박준원)이 운영중인 22개 레스토랑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몰이에 나섰다.

아워홈의 오리엔탈 퓨전요리 레스토랑인 ‘아시아떼’에서는 커리향 꽃게볶음(또는 해산물 블랙빈딤섬), 소고기 통후추 볶음, 딤섬, 차돌박이 야채믹스 샐러드, 해산물 볶음밥, 커피(또는 티)로 구성된 패밀리 코스 메뉴를 내놓았다. 아이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 메뉴로 구성하여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가족을 위한 스페셜 코스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 뮤지컬 <뽀로로>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패밀리 코스 메뉴의 가격은 12만원(V.A.T.별도)으로 4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퓨전 레스토랑인 루825에서는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코스 메뉴 두 가지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부드러운 재료로 사용한 Thanks A코스는 루꼴라를 곁들인 광어 카르파치오, 모시조개와 광어 맑은 스프, 최상급의 안심과 모짜렐라 치즈 허브야채, 알로에 샤벳, 커피(또는 티)로 구성하였다.

Thanks B코스는 가리비구이, 스프, 포토와인 소스를 곁들인 등심스테이크, 디저트, 커피(또는 티)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A,B코스 각각 3만 5천원(V.A.T.별도)이다.

Thanks 코스는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연극 <썸걸즈> 관람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아워홈이 운영중인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짜루나’에서도 가족들이 좋아할 만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오는 17일 까지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뮤지컬 <뽀로로> 공연티켓을 증정하며,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이용고객 중 10만원 이상 결재고객을 대상으로 미니케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최고급 프리미엄 와규 스테이크를 사용한 룸코스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룸코스 주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캣츠>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아이리쉬 펍 “벅멀리건스”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모든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세계요리축제’를 개최한다. 런치 뷔페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의 고급요리를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즉석에서 조리장이 직접 구워 주는 꽃등심 그릴 스테이크,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동남아시아 메뉴, 대만 출신 현지 조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최고급 중식메뉴, 스시, 사시미, 롤 등 신선함을 생명으로 하는 일식메뉴, 고급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접할 수 있는 샐러드와 파스타 메뉴, 제과장이 당일 직접 만들어 서빙되는 유럽풍 홈메이드 케익, 신선한 과일, 수제 요거트 등 세계 각국 요리를 2만 3천원(V.A.T.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세계요리 축제 뷔페는 평일 점심 12시에서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생맥주 한잔(300cc)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워홈 개요
아워홈은 지난 2000년 LG유통 내 FS사업부에서 분리, 독립한 회사이다. FS사업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식재,외식,식품제조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 분리 당시인 2000년 매출 2400억원에서 2003년에는 4400억원으로 3년 만에 두 배에 가까운 급성장을 이뤘다.

웹사이트: http://www.ourhome.co.kr

연락처

아워홈 홍보팀 추은정 과장 02-2175-4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