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 더 맥스 보컬 이수, 이상형은 “말이 통하는 여자”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08-04-30 15:13
서울--(뉴스와이어)--인기 그룹 엠씨 더 맥스의 보컬리스트로, 최근 첫 솔로 정규 음반 을 출시한 가수 이수가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수는 29일 MTV의 에 출연하여 이상형을 묻는 팬의 문자 메시지에 “무엇보다 말이 통하는 여자”라고 밝혀서 화제다. 평소에도 차분하고 감성적인 성격인 이수다운 이상형이라는 것이 방송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특히 “프로포즈 할 때 임재범의 ‘고해’를 부르고 싶다”고 말해 선배 가수에 대한 존경심을 같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수는 이번 음반 수록 곡 중 <춘춘가(春春哥)>를 녹음 일정 전날 노랫말을 쓰고 8분 만에 작곡을 완성한 이른바 <1박 2일>작곡 비결에 대해 “평소 늘 펜과 종이를 들고 다니며 메모를 꼼꼼히 하고, 어린 시절부터 일기를 써온 습관이 큰 도움이 된 것”이라고 말하며 “이 메모와 일기장이야 말로 내 음악 작업의 원천”이라고 덧붙여 관심을 모았다. 이 밖에도 여가 시간에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즐기고 이외수의 <하악하악>을 즐겨 읽는 등 자연인으로서의 진솔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었다.

유에프오타운(www.ufotown.com)과 MTV가 함께 만드는 MTV 'UFO대작전'은 방송사상 최초로 스타와 팬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이루어지는 신개념 토크쇼로, 출연 스타를 외계인으로 설정하고 팬(지구인)들이 실시간으로 보내는 문자에 대해 직접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매주 최고 인기 아이돌 스타가 출연하는 'UFO대작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5시 30분에 방송되며, 인터넷홈페이지(http://www.mtv.co.kr/ufo/review/)를 통해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 경영전략팀 PR담당 과장 김윤석 031-697-1130 011-9832-4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