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부산모터쇼서 혼다 뉴 레전드 세계 최초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 정우영)는 새롭게 변모한 혼다 뉴 레전드를 세계 최초로 2008 부산모터쇼에 일반 공개 한다고 2일 밝혔다.

뉴 레전드는 기존 모델보다 사이즈가 확대되었으며 보다 대담하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적용하여 외관 디자인도 더욱 고급화하였다. 성능 면에서도 뉴 레전드는 배기량을 기존 3.5리터에서 3.7리터로 늘린 3.7 V6 VTEC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307마력, 최대토크 37.7kg·m의 향상된 동력 성능을 제공한다.

뉴 레전드에 적용된 4륜 구동 제어 시스템인 SH-AWD(Super Handling All-Wheel-Drive)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모델보다 더욱 안정되고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SH-AWD시스템은 전·후륜의 구동력 배분뿐만 아니라 후륜의 좌우 구동력까지 자유롭게 배분하는 최첨단 시스템으로, 혼다가 자랑하는 독자적인 기술로 일반도로는 물론 눈길이나 젖은 노면에서도 안전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전장은 기존보다 55mm증가된 4,985mm, 전폭은 5mm 증가된 1,850mm로 전체적인 디자인은 기존의 에어로다이내믹한 디자인과 더불어 근육질적인 강인함을 가미하였다. 프런트 그릴 디자인도 기존보다 더욱 파워풀하고 단단한 느낌을 주며 차체 뒷부분도 미래지향적인 리어컴비네이션 램프 디자인 등으로 세련미를 더하였다.

혼다코리아는 뉴 레전드를 6월말 발매 예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ndakorea.co.kr

연락처

비즈컴(홍보대행) 이희연 02-511-99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