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오감 마케팅으로 2008부산국제모터쇼 관람객 공략

서울--(뉴스와이어)--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는 5월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2008 부산국제모터쇼에 지난 2월 출시한 인피니티의 주력모델인 뉴 인피니티 M 시리즈를 비롯해 G35 세단과 G37 쿠페, 그리고 올해 초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된 럭셔리 크로스오버 EX35 등 총 4종 5개 차량을 출품한다.

인피니티는 2008부산모터쇼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써의 위상과 첨단 기술력 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부스 제작 및 운영 등을 기존의 모터쇼와 차별화하고 관람객에게 직접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

인피니티는 관람객들을 위해 인피니티만의 최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인피니티 테크놀로지 익스피리언스 존’을 마련했다.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뉴 인피니티 M45의 차량 내부에 앉아 최고의 음량을 자랑하는 BOSE 5.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장치인 리어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시연할 수 있으며, EX35 모델 안에서는 360° 전 방향을 보여주는 주차도우미 기능인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디오 사운드 체험 시에는 보스 본사의 인피니티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관람객의 체험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모터쇼에는 인피니티의 지난 2월 출시된 뉴 인피니티 M을 주력차종으로 해서, 2006년 세계 최초 국내 공개 이후 2007년에 국내 수입차 단일 모델 판매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한 G35 세단, 2007 서울모터쇼에서 기자단이 선정한 ‘2007 서울모터쇼를 빛낸 베스트카’ 일반승용차 부문을 수상한 G37 쿠페, 그리고 올해 초 인피니티 전체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인 EX35 등이 전시되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의 오감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인피니티는 어린이날 부스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사은품도 마련해 놓고 있다.

한국닛산의 그렉 필립스 사장은 “2008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인피니티는 모터쇼를 찾은 관람객이 관람을 넘어서 인피니티를 몸으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인피니티 브랜드와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관람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인피니티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finiti.co.kr

연락처

트레이 김진희 팀장 02-722-7697(202)
한국닛산 남혜지 02-2085-8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