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가 친환경 에코백을 드립니다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08-05-02 11:42
서울--(뉴스와이어)--Eco & Luxury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 www.solgarkorea.com )에서는 5월2일~8일, 5월 6일~12일 신세계 강남점 및 롯데 본점에서 각각 구매 고객에 한해 친환경 에코백 증정 행사를 연다.

영국 디자이너 애냐 힌드마치가‘나는 비닐백이 아니랍니다( I’m not a plastic bag)’ 라는 ‘에코백’ 을 한정 판매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던 ‘에코백’ 은 린지 로한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 하면서 세계적인 열풍을 불러 오고 있다.

한국솔가의 마케팅 팀장은 “전세계 50개 회원사 에서 매년 환경을 주제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자는 취지로, 에코백에 환경 캠페인을 담아 고객 사은 선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솔가는 온난화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등 유해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탄소 매출 억제 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CarbonNetural 회원사 ( www.carbonneutral.com )로 활동하고 있다. 1947년 이후 100% 재활용 가능한 유리용기 사용만을 고집해온 솔가는 배송차량 탄소배출 단속, 작업장 및 오피스별 환경그룹 조직 등 에코 & 럭셔리( Eco & Luxury ) 브랜드의 이미지를 꾸준히 개척해 오고 있다.

솔가 UK(www.solgar-vitamins.co.uk )의 경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철 소재의 비타민 케이스(사진)를 처음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19, 010-5454-0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