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천지양 대리점 상반기전 100개 달성

서울--(뉴스와이어)--홍삼대리점 시장이 달라지고 있다!

천지양 홍삼은 상반기전 대리점 현황이 예상보다 빨리 100개점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에 천지양의 내부 관계자는 “유통과정에서 왜곡된 고가의 기존시장에서 탈피 하여, 잠재된 홍삼 수요를 흡수할 수 있도록 “홍삼의 범용화” 즉, 시장의 이원화를 통한 소비자 저변 확대 목표로 진행한 마케팅전략이 시장을 급속하게 확장 시켰다고 평가하고 있다. 또한 본격적인 전국 대리점 사업에 진출 후, 홍삼매장을 창업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자기사업의 시작!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천지양 대리점 40%수익 구조화제!

천지양의 홍삼 이노베이션의 또 하나의 특성은 고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는 홍삼의 상품들을 충북농협과 원료공급의 중간 유통과정을 과감히 정리하여 대리점주들의 수익구조를 크게 확대 개선하였다는 것이다. “점주들의 성공이 천지양의 성공이다”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점주의 수익개선에 역점을 두었다.

이러한 이노베이션의 성과는 홍삼대리점 점주들의 수익을 40% 보장하는 시스템으로 이어져서 홍삼대리점을 하려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고 이러한 결과는 08년도에 200개가 오픈 될 예정으로 마케팅 목표가 수정되어진 상태다.

이것은 제품 판매에 대한 적극적인 동기부여가 되어 천지양의 수익구조는 물론 점주들의 수익구조로 이어져서 시장에서 천지양이 빠르게 성장하는 원동력이 되어 지고 있다.

또한 수탁사업 위주로 운영되던 홍삼시장에 위탁 (보증금만을 가지고 대리점에 물건을 공급)사업으로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특히 위탁사업은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 경쟁력 없이는 할 수 없는 사업시스템이고, 상품의 재고를 본사가 직접 떠안고 대리점은 판 물건의 원금만 본사로 입금하는 형태로 현재는 국내 대형편의점에서 많이 운영하는 시스템이다.

또 하나의 희소식은 DTI 등 대출규제가 강화된 시점에서도 국내 금융권과의 업무제휴를 통해서 천지양홍삼 사업을 하는 사업자에게 무보증 무담보 조건으로 오천에서 일억까지 신용대출을 해주고 있어 자금이 적어 사업 진출에 힘든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희망을 주고 있다.

홍삼을 새롭게 이노베이션하는 천지양 대리점은 소비자와 대리점주들이 만족해하는 품질과 가격구조로 홍삼시장 전반적인 문제점을 개선하여 대한민국 홍삼의 국가경쟁력을 매장과 상품을 수출로 연결 할 수 있도록 천지양은 진행하고 있다.

천지양 개요
천지양은 홍삼관련 제품의 대중화 및 과학화를 선도하고 동종업계 최고의 리딩 기업으로서의 발돋움과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건설을 최우선 목표로하는 BT(Bio Technology) 선도(Leading)기업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ongsam.or.kr

연락처

천지양 마케팅팀 김윤희 과장, 02-2071-3600, 017-720-25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