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농협NH쇼핑 “100만명 한우먹는날” 공동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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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2008-05-06 08:58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쇼핑 1위 기업 G마켓(www.gmarket.co.kr 구영배 대표이사)과 농협중앙회에서 운영하는 NH쇼핑(www.nhshopping.co.kr 김경진 대표이사)은 5월 한 달 간 '100만명 한우먹는날'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지직거래를 통해 그동안 고질적으로 발생하고 있었던 유통의 거품비용을 제거함으로서 등급대비 최저가로 한우를 공급한다는 취지이다.

이 기간중 1등급 무료배송 기준 불고기(500g, 8900원), 양지(500g, 9800원), 국거리용(500g, 8900원), 모듬구이 세트(600g, 21800원)와 사골세트(3.3kg, 39900원)등을 등급대비 국내최저가로 판매한다. 이처럼 한우상품의 등급대비 최저할인외에 농협 NH쇼핑과 G마켓은 각각 캠페인 기간중 특별 기획행사를 계획중이다.

G마켓은 캠페인을 기념하여 행사기간 구매고객에게 한우 2마리 분량의 고기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1등급 한우세트(등심,안심,채끝,불고기 각 1kg) 10명, 1등급 등심(500g) 200명 등 총 8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또한 매주 화요일 특정 시간에는 도매가 이하의 가격으로 꼬리곰탕세트(3.3kg 29900원), 국거리(500g, 7900원), 등심(500g,11800원), 불고기(500g, 7900원)을 구입할 수 있다. 기획전내에서는 소비자 시민모임과 농림수산식품부와 매년 한우를 선정, 인증하는 "소시모 인증 브랜드 한우관"도 운영한다.

이 한우관에서는 1,000원으로 한우를 살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G마켓 검색창에서 “한우먹는날”로 검색하면 바로 기획전으로 이동할 수 있다.

농협NH쇼핑도 캠페인 기간 동안 한우보신상품과 카네이션을 함께 증정하는 세트상품을 마련하고 기간중 여타의 농산물을 반값에 할인하는 1일 1품 반값 할인전등을 실시하며, 선물 배송시기를 놓친 고객을 위해 한우상품 퀵배송 기획전등 풍성한 기획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농협 관계자는 "쇠고기 시장을 미국에 전면 개방하기로 한 시점에서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갈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였다"며 앞으로 한우 뿐 아니라 우리 우수농축산물을 온라인 유통시장에 지속적으로 확대, 판매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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