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뚜레쥬르와 함께하는 ‘감사의 마음 전하기 캠페인’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8-05-06 15:4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 업체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은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와 공동으로 ‘감사의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 9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요리카페 ‘맛의진미 요리천국’ 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모든 연령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렐과 뚜레쥬르 두 브랜드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주변의 고마운 분들께 평소에는 쉽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특별한 사연으로 담아 온라인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맛의진미 요리천국’ 카페 이벤트란에 감사의 사연을 올려 당첨된 총 65명에게는 ‘코렐 스퀘어 9피스 세트’(15명)와 ‘뚜레쥬르 상품권 2만원권’(50명)을 선물로 증정하며, 이 제품들은 감동 사연의 글속 주인공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견고함과 뛰어난 내구성을 특징으로 오랜 세월 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코렐은 최근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디자인에 중점을 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코렐 ‘노블스퀘어’는 가장 보편적인 식기 형태라고 할 수 있는 원형을 탈피한 사각 디자인 제품으로 다양한 형태와 패턴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의 경품인 ‘코렐 9피스 스퀘어 세트’는 다양한 사이즈의 노블스퀘어 접시와 샐러드볼 9피스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함께 갖춘 제품이다.

월드키친의 마케팅 담당자는 “주변의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선물을 드리기는 쉽지만, 글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좀처럼 쉽지 않다”며 ”코렐과 뚜레쥬르가 함께 기획, 진행한 ‘감사의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이 담긴 감동의 사연과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선물을 함께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분들이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