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 정신을 배워요! 현충시설 탐방 가족체험여행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사장 임병수)는 5월 가정의 달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수원보훈지청과 공동으로 ‘현충시설 탐방 가족체험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사와 수원보훈지청은 자라나는 어린이·청소년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나라사랑 정신을 배우고 현충시설을 경험할 수 있도록, 농촌체험, 역사문화체험 등 다양한 체험코스를 추가하여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공사는 ‘서해 바다를 지키자! 해군 제2함대 서해교전비’, ‘정조의 효심, 수원화성과 독립기념비’, ‘고난 극복의 역사, 남한산성과 만해기념관’, ‘안성맞춤! 유별난 여행’ 등 4개 체험여행 프로그램을 5월 10일(토)을 시작으로 매월2주와 4주 학교가 쉬는 토요일에 운영한다.

이 가족체험여행 프로그램은 현충시설 활성화 지원계획에 따라 국가보훈처와 수원보훈지청에서 참가비의 30%를 지원하고, 경기관광공사에서 의미있는 사업에 동참하고자 참가비의 15%를 추가로 지원한다. 올해 1,120명의 가족단위 여행객을 유치할 계획이며, 추진성과에 따라 지원규모를 확대해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여행 예약 사이트(www.ethankyou.co.kr)와 교육문화 체험여행 전문여행사인 아이북랜드 와플투어(www.waffle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to.or.kr

연락처

경기관광공사 국내사업팀 031-259-6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