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와상징, ‘2008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비상교육 코스피 100220
2008-05-08 09:00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비유와상징(대표 양태회, www.visang.com)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 태평양홀 및 인도양홀에서 개최되는 ‘2008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비유와상징은 ‘비상을 만나다, 느끼다, 공감하다, 전하다’라는 주제로 이번 국제도서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행사기간동안 비유와상징의 전 교재를 30% 할인 판매하며, 비유와상징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이벤트에 참가하면 50%까지 교재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 전원에게 학습서부문 베스트셀러인 초등완자 교재를 무상 증정한다.

비유와상징에서 운영하는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에서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서전에서 수박씨닷컴 온라인 강좌를 구매하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방문 시에는 15,000원 강좌할인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비유와상징은 오는 17일 인도양 이벤트홀에서 ‘내 아이의 공부를 망치는 엄마 마음습관’의 저자인 비유와상징의 행복한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의 특별강연회를 마련한다.

자녀의 공부태도와 습관형성, 엄마와 아빠의 마음가짐, 자율학습능력을 높이는 방법 등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한 가족프로그램 강연회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박재원소장의 신간서적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내에 비유와상징의 ‘행복한 공부연구소’ 전문가들이 1:1 상담 부스를 상시 운영한다. 대학 및 특목고 입시, 학습법, 진로, 심리 분야 등 다양한 영역의 상담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은 비유와상징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비유와상징 홈페이지(www.visang.com) 참조하면 된다.

비상교육 개요
비상교육은 1997년 설립되어 도서출판사업, 온라인교육 및 논술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교육전문기업으로 증권시장 상장기업이다. 대표적 제품인 ‘한끝’이 2006년 동종업계 최단기간 내 1000만권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자율학습서 ‘완자’시리즈는 최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중고등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수박씨닷컴’ 및 논술전문학원 ‘세힘(세상을 바꾸는 힘)’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중등 영어, 수학 교과서를 시작으로 교과서 발행 사업에 착수했다. ‘비상’은 비약적인 성장으로 2007년도 658억 매출을 기록한 최고의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visang.com

연락처

(주)비유와상징,
교육산업 전문 언론홍보대행사 에듀피알(www.edupr.net) 02-581-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