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츠, 2005년 신제품 ‘플래티늄후드(PLATINUM HOOD)시리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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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코스닥 066130
2005-02-25 15:12
파주--(뉴스와이어)--하츠(대표이사 이수문 www.haatz.co.kr)는 2005년 2월 25일(금) 오전 10:30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건설사 및 유관기관 담당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2005년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외부인사를 초빙하여 ‘05년 건설시장의 특징과 전망’에 대한 강연을 시작으로 하츠의 혁신 기술로 탄생시킨 신개념의 ‘플래티늄후드(PLATINUM HOOD)시리즈’ 탄생 발표로 진행되었다.

‘플래티늄(PLATINUM)후드’란 기존의 후드가 가지고 있던 주택구조에 따른 배기성능문제, 청소의 어려움 등의 한계를 극복한 새로운 개념의 후드제품군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국내최초로 최대정압 52mmAq의 ‘고정압 BLDC POWER팬’과 최대풍량 810CMH의 ‘데코Ⅱ팬모터’를 장착하여 어떠한 주택구조에서도 강력한 배기 성능을 발휘 함과 동시에 소음문제도 해결하였다.

또한 후드 표면에 친수성 세라믹코팅처리를 하여 간단한 물세척만으로도 청소가 깨끗하게 되며 24h 연속환기기능, 공기정화 기능의 이온 클러스터 기능등 친환경적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다양한 소재의 스크린 필터와 전자식 스위치, LCD Display 등의 다양하고 독창적인 부가기능을 채택함으로써 사용의 편리함과 예술적 감각을 더해 주방을 한층 더 고급화 하였다.

또한, 최근 입법화된 주택법 개정법률(“새집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2006년부터 사업승인을 신청하는 공동아파트에 “덕트연결형 급배기시스템설치를 의무화”)에 따라 당사가 신규사업으로 적극 추진중인 주택환기시스템사업부문의 주택환기시스템장치와 연동하여 설치, 운영이 가능토록 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으로 쾌적한 실내 공기환경이 유지되도록 개발하였다.

한편, 고객 밀착 홍보를 위해서 학동역에 당사 전시장을 2월말 중 OPEN 할 예정이며 이렇듯 하츠는 현재 국내 레인지후드시장의 50%M/S를 점유하고 있으나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좀 더 고객지향적인 제품개발과 유통확대를 통하여 고급형, 고가형후드 시장의 80%선점과 향후 3~4년내 전체 레인지후드 시장의 70% M/S점유를 계획하고 있다.



하츠 개요
주)하츠는 1988년 10월에 설립되어 부엌기기(Kitchen Appliance)인 레인지후드, 빌트인기기와 주택환기시스템 등을 제조, 생산하는 업체이다. 레인지 후드 국내 1위업체로서, 빌트인가전의 경우 반찬냉장고를 시작으로 쿡탑 및 식기세척기, 건조기, 음식물탈수기까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주택성능등급 및 새집증후군 관련 주택환기사업은 2003년 5월 사업설명회 및 전시회를 개최, 신규아파트 현장에 실제 설치함으로써 이미 시장에 진입을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haatz.co.kr

연락처

경영기획팀 이상윤 과장 02-3438-67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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