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에듀, 초·중등 종합학습프로그램 ‘해피삼매경’ 런칭

서울--(뉴스와이어)--교육포털 엘림에듀 (www.edu.co.kr, 대표이사 김형기)가 온라인과 휴대용기기를 활용한 초·중등 종합 학습프로그램인 ‘해피삼매경’을 런칭한다.

초·중등 종합 학습 프로그램인 해피삼매경은 엘림에듀가 개발·인수한 컨텐츠를 업그레이드·총결집하여 서비스한다.

엘림에듀는 그동안 개발해온 논술교육컨텐츠와 정일학원에서 인수한 내신컨텐츠, 미국에서 인정받은 맞춤형 수학컨텐츠 닥터BQ, 미국 브라운대학교와 공동개발한 브라운 잉글리쉬 영어컨텐츠 등 엘림에듀가 보유한 모든 컨텐츠를 통합 패키지화하였다.

이 서비스의 국어·수학 내신과 논술과정은 동영상 강좌와 함께 철저한 일대일 맞춤형 교육이, 영어는 브라운 잉글리쉬를 통한 멀티미디어 학습과 함께 일대일 원어민 화상영어가 제공된다. 이 모든 학습과정은 교재/PMP전자사전/화상강의를 연계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구성되었다.

엘림에듀는 런칭기념으로 연회원 가입시 PMP전자사전을 무료로 제공하며, 엘림에듀가 개최하는 영어캠프, 스키캠프 등의 행사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림에듀 김기표 본부장은 "학생들의 실력을 진단하는 온라인 평가와 이에 기초한 학습관리 프로그램까지 제공하여 학습자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을 향상시킴은 물론 학부모의 교육 만족도 또한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해피삼매경의 전국보급을 위해 전국지역센터장을 모집하는 사업설명회는 오는 5월 15일 (목) 오후2시 서울역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자세한 문의는 엘림에듀 홈페이지 (www.edu.co.kr), 전화 070-7119-4600에서 가능하다.

연락처

엘림에듀 홍보팀 박재성 차장, 070-7119-47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