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중장년층 대상의 고순도 오메가3 제품 출시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8-05-09 08:42
서울--(뉴스와이어)--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의 영양전문 브랜드 ‘셀트리모비타(www.mo-vita.co.kr)’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혈행 개선 및 콜레스테롤 조절용 ‘셀트리오메가3’를 출시했다.

청정지역인 캐나다 Natural Factors 社에서 제조한 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중인 오메가3 제품 중 함량이 가장 높은 1캡슐(1,056mg)당 EPA 400mg, DHA 200mg 총 600mg의 오메가3지방산이 들어있어 타제품에 비해 오메가3 함량이 무려 2배에 달한다. 즉, 셀트리오메가3 캡슐 하나를 섭취하면 타제품 두 캡슐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다.

오메가3 제품은 섭취 대상에 따라 선택 기준이 다른데 혈행 개선 및 콜레스테롤 조절을 위해 오메가3를 선택하는 중장년층의 경우에는 DHA 뿐만 아니라 혈행을 돕는 EPA 함량이 높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반면, 출산을 앞둔 임산부는 아기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면서 망막의 주요 구성성분인 DHA를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EPA 성분은 출산시 지혈작용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DHA 성분만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

메디포스트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오메가맘’을 이미 판매중이며, 일일 권장량 두 캡슐(840mg)에 DHA 200mg을 함유해 아기 두뇌 발달에 관심이 많은 예비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셀트리오메가3’는 4만8천원이며 전국 주요 병의원과 셀트리모비타쇼핑몰(ww.mo-v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333-9460

* EPA: 에이코사펜타에노익산(EicosaPentaenoic Acid)의 약칭. DHA(도코사헥사엔산), DPA(도코사펜타에노익산)와 함께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오메가3지방산으로 혈행 개선, 콜레스테롤 조절, 뇌기능 촉진 등 각종 질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메디포스트의 “셀트리모비타” 브랜드는 임산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6종(마더스밸런스1, 마더스밸런스2, 철분24, 오메가맘, 마더스칼슘마그네슘, 엽산플러스) 및 마더스美크림 등 임산부 미용제품을 판매하는 임산부 전문 브랜드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주) 브랜드전략팀 김지영 과장 02-3465-6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