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키즈짱, 신나고 재미있는 어린이 체험영어 장(場) 마련

서울--(뉴스와이어)--다음키즈짱과 교보문고가 어린이들을 위한 신나고 재미있는 체험영어 교실을 진행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유아학습포털인 ‘Daum 키즈짱 (http://kids.daum.net)’과 우리나라 지식 문화 대표 기업인 ‘교보문고(www.kyobobook.co.kr)’가 손잡고 ‘어린이 영어 구연동화 캠페인’을 진행,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영어의 장을 마련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해 올 7월까지 진행될 ‘어린이 영어 구연 동화 캠페인’은 영어 뮤지컬 전문 강사가 영어로 구연동화를 들려주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각 지점에서 매 주 1회씩 돌아가면서 열리며 참여 가능한 인원은 선착순 50명이다.

다음과 교보문고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노래와 율동을 배워보고 영어로 연기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어린이들에게 살아있는 영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와 학부모는 별도의 신청 없이 다음 키즈짱 홈페이지內 ‘어린이 영어 구연동화 이벤트’페이지를 방문해 진행일정 및 장소를 미리 확인하고 서울 시내에 있는 교보문고 ‘키즈가든’에 방문하면 된다.

다음은 참여 어린이 전원에게 '키즈짱 문구세트', '독서체험권','키즈짱 캐릭터 ‘팡 & 돌돌이’와 즉석 사진을 촬영권 등 풍성한 상품도 함께 제공한다.

다음 이승재 어린이서비스 총괄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구연동화에 노래와 율동을 가미해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신나게 참여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다음은 앞으로도 재미는 물론 교육적으로도 유익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유아 및 어린이들의 건전한 놀이학습공간으로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 키즈짱은 지난 4월 어린이 재단에서 운영하는 ‘보건복지부위탁 실종아동전문기관(http://www.missingchild.or.kr)’과 함께 실종어린이 예방 캠페인을 전개, 건전한 인터넷 환경 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박현정 6718-0179
홍보대행사 프레인 홍세나 AE 3210-9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