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우리아이 G킴이’ 연중 캠페인 추진
5월에는 아동 대상 범죄 예방을 위한 호신용 호루라기가 ‘G킴이 아이템’으로 선정돼, 이달 하순 전국 20개 초등학교에 각 1천개씩, 총 2만개가 전달될 예정이다. 호루라기를 받을 학교는 17일에 최종 결정된다.
‘G킴이 아이템’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는 네티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이케아 람판램프(2명), MLB 야구모자(2명), 샌디스크 4G SD카드(4명), 버거킹 와퍼주니어세트(1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초등학교 선정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거쳐 G마켓 쿠폰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보다 많은 네티즌들이 아동권리증진에 대한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캠페인 배너 퍼가기 코드를 노출해서 개인 블로그에 띄울 수 있게 했다. 또한 매달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월의 캠페인 진행내역과 활동후기를 공개할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회사는 지난해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공동으로 ‘UN 아동권리협약에 대한 온라인 홍보활동'에 참여한 이후 아동권리증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면서 “특히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아동 안전과 건강 보호를 위해 고객들이 이 캠페인에 큰 관심을 가져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조나빈 02-3016-4359
G마켓 홍보대행 브이콤 정수진 대리 010-9537-11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