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 신한 조흥은행에서도 랩 어카운트 상품 판매
신한은행과 조흥은행 900여 점포를 통해 판매될 ‘FNA골드랩’은 기존의 굿모닝신한증권이 판매하고 있는 ‘골드랩’을 은행-증권연결계좌인 FNA계좌와 연계한 상품이다.
‘FNA 골드랩’의 최저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며, 별도의 중도해지 수수료 없어 자유로운 중도 해지가 가능하다. 수수료는 직접형 연 2.0~3.2%, 간접형 연 0.1%가 적용된다. 가입금액 5억원 이상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랩’은 신한 플래티늄 카드 발급, 신한은행 VIP코너 이용, 금리 추가우대 등 굿모닝신한증권의 최상위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게 된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신한,조흥은행 점포를 방문해 랩어카운트 가입 전용 FNA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계좌가 개설되면 굿모닝신한증권 FP(금융자산관리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상담을 거친 후 랩어카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랩어카운트 운용 역시 굿모닝신한증권의 랩어카운트 전문 운용인력이 하게 된다. 단, 이미 증권투자를 위한 FNA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라도 랩어카운트 가입을 위해서는 별도의 FNA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굿모닝신한증권 WM지원부 이상우 부장은 “일반적으로 랩어카운트에 가입하려면 반드시 증권회사를 방문해야 하지만, ‘FNA 골드랩’은 은행에서 FNA계좌를 개설하기만 하면 증권 회사의 FP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랩 어카운트에 가입시킬 수 있다. 따라서 증권회사 지점이 없는 곳이라도 은행지점만 있다면 손쉽게 랩 어카운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마디로 신한금융그룹의 장점을 살린 네트워크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이 올해 1월부터 판매하고 있는 ‘골드랩’은 건교부 자금 운용 회사로 선정되는 등 전문적이고 투명한 운용으로 각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