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하우스 오가닉, 전국 장애인 마라톤 대회 자원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풀무원건강생활
2008-05-13 14:44
서울--(뉴스와이어)--풀무원건강생활의 유럽형 헬스푸드 샵 가맹사업 브랜드인 내추럴하우스 오가닉(www.NHO.co.kr)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서울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 ‘제 28회 남북한 장애인 복지대회 및 마라톤대회’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이웃사랑·나눔의 삶’을 표방하는 ‘내추럴하우스 오가닉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사직원들뿐만 아니라 전국 내추럴하우스 오가닉 가맹점 점주들이 함께한 자리였다.

장애우들과 자원봉사단들은 1:1로 짝을 이뤄 공연 관람부터 마라톤 달리기 등 행사에 참가했다.

내추럴하우스 오가닉 김혜경 부사장은 “장애우들은 조금만 방심해도 찰과상부터 미아 발생 등 사고의 우려가 커 외출이 쉽지 않기 때문에 그들을 위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본 자원봉사 활동을 마련했다”며 “짝꿍이 되어 공연을 보고 같이 박수치고, 함께 손잡고 달리는 작은 일이지만 장애우들에게 소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고 본사 직원들과 가맹점 점주들이 내추럴하우스 오가닉의 이웃사랑 정신을 체험했기에 뜻 깊은 하루였다”고 말했다.

그 밖에도 내추럴하우스 오가닉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 ‘로사나(로하스사랑나눔회)’의 이웃 방문 청소, 음식 만들기, 생필품 제공부터 임직원이 한끼 식사 비용을 모아 이웃에게 전달하는 ‘이웃사랑기금’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ha.com

연락처

풀무원건강생활 내추럴하우스 오가닉 홍보 서미희 02.2144.1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