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 적립식펀드 `산타클로스` TV홈쇼핑판매

서울--(뉴스와이어)--굿모닝신한증권(www.goodi.com 대표 : 이강원 사장)이 7월 1일(목)부터 국내 최초로 TV홈쇼핑에서 적립식 펀드 상품인 ‘산타클로스’를 선보인다.

이번 적립식 펀드 ‘산타클로스’ 방송은 현대홈쇼핑(www.Hmall.com)과 업무제휴를 통해 밤 9시 50분 첫 방송을 내보내며, 향후 7월 중순부터는 매주 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방송 내용은 회사소개, 상품특장점, 가입절차 등 주로 여윳돈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의 상담 신청을 받는데 초점을 맞춰 구성됐다.

산타클로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이 방송 중에 굿모닝신한증권의 ARS 번호인 ‘080-800-9000’을 통해 자신의 연락처를 남기면, 이를 바탕으로 굿모닝신한증권 전문 상담직원은 신청 고객과의 개별 전화상담을 거친 후 고객의 내방 또는 고객 방문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게 된다.

굿모닝신한증권 마케팅부 정환 부장은 “이번 현대홈쇼핑과 제휴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진행은 고객의 입장에서도 편리하게 적립식 상품의 특징에 대해 접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뿐만 아니라 증권사 입장에서도 기존의 지점망에 홈쇼핑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확보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역시 "이번에 소개되는 적립식 펀드 상품은 목돈 마련과 보험의 성격이 가미된 선진국형 금융상품으로 홈쇼핑 보험 이상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보험, 증권, 은행 등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적립식 펀드 '산타클로스'는 안정성과 수익성이라는 적립식 펀드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재해 발생시 보험 기능도 갖춘 퓨전형 상품이다. 특히 산타클로스는 자녀양육 및 학자금, 결혼 자금, 노후자금 등 목돈마련은 물론 만기 전에 사고에 의한 사망 또는 장해가 발생할 경우에도 만기 잔여 적립금과 그동안의 손실금액까지 보험으로 보장해 준다는 점에서 다른 적립식 펀드와 차별화된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