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비움, 톱스타 김래원 내세워 여심 흔들어
여성을 잘 배려해주는 이미지의 김래원은 린나이 신제품 비움(RFD-25HS1外)의 CF 속에서 이상적인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며 여성 고객들을 공략한다. 특히 김래원이 오는 6월 방영되는 SBS TV 월화드라마 ‘식객’에서 주인공인 천재 요리사 ‘성찬’ 역할로 열연할 예정이어서 ‘비움’의 이미지와 더욱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음식물 처리의 중요성을 강조한 린나이 비움의 새 CF는 진정한 요리의 끝은 먹고 남은 음식물까지 깔끔하게 처리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비움 CF는 현재 케이블TV를 통해 방송중이며, 오는 6월부터 공중파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산뜻한 컬러와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는 신제품 비움(RFD-25HS1外)은 독립형 필터방식으로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에서나 사용 할 수 있다. 인테리어의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한 ‘컬러 페이스’는 비움만의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디자인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하여 전면부 원형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어 제품의 깔끔함을 강조했다.
비움(RFD-25HS1外)은 ‘온풍공기순환 건조방식’으로 음식물 종류에 상관없이 투입이 가능하고 냄새, 물기, 세균번식 걱정 없이 음식물 쓰레기량을 1/5로 줄여 바삭하게 말려준다. 또한 소음은 업계 최저 수준인 31dB으로 낮추고 전기료도 절전모드를 채택해 알뜰하게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200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음식물 처리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린나이 비움(RFD-25HS1外)의 처리 용량은 5리터로 넉넉하며, 가격 역시 10만원 대 초반으로 부담이 없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