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α350고객 성원 감사 ‘소지섭 프라하 이야기’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8-05-14 09:34
서울--(뉴스와이어)--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알파 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월 15일부터 6월 10일까지 α350과 α300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지섭 브로마이드와 소지섭 영상 DVD를 증정하는 ‘소지섭 프라하 이야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니 코리아는 지난 2월 Quick AF 라이브뷰 기능과 틸트 LCD 장착을 통해 ‘프리스타일(Free Style)’ DSLR을 실현하는 α350 출시 이후 매출이 꾸준히 증가해, 지난 4월, 알파의 7,000대 이상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의 판매 순위 및 선호도 조사에서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고 덧붙였다.

α350과 α300은 라이브뷰 전용 이미지센서를 탑재한 라이브뷰 기능을 통해 DSLR 중 유일하게 라이브뷰와 빠르고 정확한 AF(오토포커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자유자재로 앵글 조정이 가능한 틸트 LCD 장착을 통해 사용자들은 어떠한 앵글도 보다 편하고 자연스러운 자세로 촬영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소니 코리아의 알파 담당자는 “지난 해 α700의 국내 판매 성공 이후 출시된 α200, α350, α300 이 알파의 인기몰이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난 1월부터 ‘작가주의’ 컨셉을 내세우며 초·중급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그 누구의 사진과도 똑같고 싶지 않다’는 메시지가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인다”면서 “이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델 역시 실제 준전문가 수준의 실력 갖춘 소지섭이어서 더욱 호소력 있게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특히 실제 알파 유저이기도 하고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포토에세이를 연재하고 있는 소지섭은 ‘그 누구의 사진과도 똑같고 싶지 않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개개인의 개성과 창의성을 중요시한 알파의 ‘작가주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알파 홈페이지 (http://alpha.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 코리아, 뛰어난 묘사력을 자랑하는 고화질 망원 줌 렌즈 ‘SAL70300G’ 출시

소니 코리아는 묘사력이 뛰어나고 SSM(초음파모터)를 탑재하여 보다 더 정숙한 AF(오토포커스)를 지원하는 70-300mm F4.5-5.6 고화질 망원 줌 렌즈 ‘SAL70300G’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SAL70300G’는 Grace(품위), Gather(빛을 모으는 능력), Gratify(만족)을 뜻하는 알파의 고급 렌즈 시리즈 G렌즈로 출시되며, G렌즈는 소니의 이미징 원천기술을 반영한 깔끔한 디자인과 설계, 뛰어난 광학 수행능력이 특징이다. 이 고화질 망원 줌 렌즈는 비구면 렌즈와 줌 전역에 높은 콘트라스트를 구현하게 하는 ED렌즈를 탑재하여 놀라운 아웃포커싱 효과와 함께 맑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초점을 잡을 때 렌즈군의 뒤쪽 움직이는 리어포커싱(Rear Focusing)방식으로 경쟁사대비 30cm 짧은 초점거리를 실현하고, 제품 왼쪽에 초점을 고정시킬 수 있는 초점 고정 버튼과 신속하게 포커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초점범위선택버튼을 위치시켜 상황에 따라 렌즈를 보다 섬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소니 코리아의 관계자는 “사용자는 알파에 최적화된 고화질 망원 줌 렌즈 SAL70300G를 통해 최단 촬영 거리 1.2 m의 근접 촬영뿐만 아니라 풍경이나 인물 등 폭넓은 촬영 장르로 사용이 가능 하다”며 “지난달 DSLR 시장에서 보여준 알파 신드롬에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

‘SAL70300G’ 렌즈는 5월 15일부터, 소니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과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및 소니 알파전문점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김범준 2016-7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