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촌스파그린랜드 19일, 만20세 커플에게 푸짐한 선물 증정

광주--(뉴스와이어)--오는 19일, 성년의 날을 맞아 자연을 담은 퇴촌스파그린랜드(www.spagreenland.co.kr)가 ‘로즈탕에서 사랑을 외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성년이 된 청춘남녀에게 축하는 물론 색다른 고백장소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 기간은 19일 당일이며 방문하는 만 20세 커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방문 시 주어지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손목시계, 화장품, 공연 티켓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니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단, 로즈탕에서 용감하게 사랑 고백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지니 유의하자.

평생 한 번뿐인 이 날의 대표선물이라 할 수 있는 장미꽃을 로즈탕에서 피부로 직접 느껴보는 체험을 통해 이색적인 하루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다. 로즈탕에 사용된 장미꽃은 비타민C가 레몬보다 17배나 더 들어 있어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이 외 공연장에서는 중국을 방문하지 않아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예쇼 ‘변검쇼’를 비롯해 ‘저글링 쇼’도 준비되어 있으니 무료 공연의 혜택도 누려보자. 공연시간은 주중 오후 1, 4시와 주말에는 오후 1, 4, 7시다.

<스파그린랜드 시설 소개>

폭포 노천탕에서 즐기는 신선놀음

노천탕은 머리는 차갑고 몸은 따뜻하게 하는 두한족열 (頭寒足熱)원리에 따라 만들어진 입욕시설인데 이 곳의 노천탕은 천톤의 자연석과 다양한 조경수로 이루어져 이국적인 전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남녀 따로 구분되어 있어 편한 복장과 마음으로 노천욕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다.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기는 테마탕

기존의 스파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테마탕으로 허브를 비롯해 와인, 정종탕 등 63개의 탕으로 이루어져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와인탕은 레드와인의 항산화작용에 의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 다이어트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국내 최초 정원족탕

국내 유일한 정원족탕은 가족, 연인과 손을 잡고 스파는 물론 산책을 할 수 있도록 설비되었다. 자갈로 이루어진 산책로를 걷고, 앉아서 족탕을 즐길 수 있는 가족족탕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발건강에 무심했다면 정원족탕으로 발건강을 챙겨보는 것도 좋다.

웹사이트: http://www.spagreenland.co.kr

연락처

애플트리 김은경 AE 02-3143-65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