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플랜코리아-스타가 함께 만든 ‘We Family Book’ 출시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8-05-14 09:38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가 이색 캠페인 북 ‘We Family Book’을 선보였다.

‘We Family Book’은 베이직하우스가 스타들과 함께 세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글로벌 도네이션을 알리는 캠페인 북이다. 티셔츠는 유명 아티스트의 일러스트 작품과 그래픽 등 다양한 프린트를 담아 제작, 판매수익금은 국제아동 후원기구인 플랜코리아(www.plankorea.or.kr)를 통해 캄보디아의 오지 마을 캄퐁참에 식수를 공급하는 우물을 만드는 ‘Re-T’ 프로젝트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We Family Book’에는 베이직하우스 모델인 윤은혜, 박태환뿐만 아니라 쥬얼리, SS501, 구혜선, 이선균, 이언, 김재욱, 재즈피아니스트 진보라, 아나운서 오상진 등 유명 연예인과 셀러브리티 37명이 캠페인 동참. make you smile 이라는 컨셉으로 촬영하였으며 실제로 세계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한 스타들의 흔적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화보와 함께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친필로 쓴 스타들의 희망 메시지와 40페이지의 무지가 삽입되어 있어 소비자가 노트나 다이어리로 자유롭게 활용 할 수 있다.

한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사보와 에코아티스트 송호은 작가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이색적인 디자인과 픽토그램, 친환경 그래픽이 프린트 된 ‘Re-T’ 시리즈는 디자인만도 50여종.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스러운 패션을 연출할 수 있으며 캄보디아에 우물을 만드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베이직하우스 조환수 상무는 “한국 최고 인기 연예인의 메시지가 담긴 ‘We Family Book’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Re-T’ 프로젝트 동참을 적극 호소하고자 한다”며, “베이직하우스는 ‘Re-T’ 판매 수익금뿐만 아니라 베이직하우스 매장에 플랜코리아 동전 모금함을 설치해 추가로 기부금을 모금하는 등 적극적으로 ‘Re-T’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베이직하우스 우교석차장/김현진과장 02-2140-0510/0540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