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상위원회, ‘경기도 영상학과 학생영화 제작지원’ 5월23일까지 접수

부천--(뉴스와이어)--경기영상위원회가 제3회 경기영상창작지원 프로그램 <경기도 영상학과 학생영화 제작지원>을 5월13일부터 5월23일까지 접수한다.

지역내 영상학과와 학생영화의 창의적 제작환경 발전을 위한 이 프로그램은 우수작품을 대상으로 하는 순제작비 지원으로 실제작비 1,800만원이 영화제작에 직접 제공된다. 현재 학생영화에 대한 제작지원이 전무한 현실 속에서 경기도 영상학과 학생영화에 대한 지속적인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순수 학생영화의 창의성을 장려하고 공공차원의 지원시스템 확보를 목표로 한다. 제작지원을 통해 완성된 영화는 공익의 목적으로 널리 활용하여 대학영화제를 비롯한 국내외 영화제와 더불어 일반시민에게 소개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2007년 경기도 영상학과 학생영화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11개 학교 26개 작품이 총 1,800만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작품을 완성하였으며, 국내외 영화제에 초청 상영되어 널리 소개되었다.

경기도는 영상 관련학과의 경쟁력 강화 및 학생영화의 우수 프로젝트 발굴을 통한 질적 향상 그리고 도내 우수영상 인력을 발굴하여 경기도 영상산업을 이끌어갈 영상인재 양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3회 경기영상창작지원 프로그램 <경기도 영상학과 학생영화 제작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ggfc.or.kr 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gfc.or.kr

연락처

경기영상위원회 전략기획팀 차장 이영아 032-623-80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