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UCC로 감사의 마음 전해요...젭, 스승의 날 관련 3D영상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스승의 날, 가끔 이런 선생님 있다!

칠판을 가득 메운 진심 어린 글귀들과 교실을 둘러싼 색색의 풍선들, 교탁 위에 놓인 카네이션과 감동의 편지, 옛 은사님을 찾아 감사를 전하는 학생들, 모두 스승의 날의 흐뭇한 모습들이다.

해마다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스승의 날이 되면 뜻 있는 각종 행사 들이 마련되곤 한다. 올해도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과 제자들의 축구대회, 사제동반 산행, 함께 양푼 비빔밥 비벼 먹기, 은사에게 손수 만든 유기농 도시락 전달하기 등 학교마다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가 하면, 스승의 날과 관련한 이색 UCC들도 눈에 띈다.

스승의 날 선생님의 민망한 실수를 담은 ‘스승의 날 이런 선생님 꼭 있다’, 매우 공감 가는 내용의 ‘스승의 날이 다가오면 닥쳐오는 고민’, 마음 한 켠이 짠해지는 ‘선생님께 드리는 감사의 편지’, ‘스승의 날, 그 때를 회상하며’ 라는 제목의 UCC들이 그것이다.

이는 모두 일반 사용자들이 젭(Zeb)을 이용하여 만든 영상들로, 젭 홈페이지(www.zeb.co.kr)에서 스승의 날 관련한 더 많은 영상들을 볼 수 있으며 유머 / 패러디 / 엽기 / 뮤비 등의 다양한 3D영상들도 즐길 수 있다.

적어도 일년에 하루 스승의 날 만큼은, 직접 찾아 뵙지 못하더라도 은사님께 감사의 전화인사 한 통 드리며 은혜를 깊이 되새겨보는 의미 있는 날이 되길 바란다.

엔브이엘소프트 개요
‘젭(www.zeb.co.kr)’은 가상현실 전문기업인 (주)엔브이엘소프트가 2006년 5월에 선보인 세계최초의 네티즌이 만드는 3D 영상 제작 스튜디오이다. ‘젭(Zeb)’에서는 영상제작을 위해 고가의 복잡한 3D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필요 없이, 영상 제작의 기본 적인 단계라 할 수 있는 배경·소품·캐릭터·동작·배경음악 설정에서부터 카메라 촬영의 전 과정이 마우스 조작(Click & Drag)만으로 이루어져 인터넷 사용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자신이 원하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상현실분야의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3D 영상스튜디오 젭은 한 차원 진화된 개념의 UCC 동영상으로서 영상 기반의 미디어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vlsoft.com

연락처

엔브이엘소프트 마케팅실 한은경, 02-3474-3077(내선510), 011-9196-75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