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제대혈, 이제 신용카드 포인트로 결제하세요”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8-05-15 08:4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제대혈 은행 1위 기업인 메디포스트(대표 : 양윤선, 황동진 www.medi-post.co.kr)가 국내 최초로 신용카드 세이브 포인트로 결제하는 서비스(서비스명 : 셀트리 세이브)를 선보인다.

메디포스트는 국내 유명 신용카드사들과의 제휴로 제대혈 상품 결제시, 최고 7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셀트리 세이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메디포스트가 제휴를 맺은 신용카드사의 해당 카드로 구매금액을 결제하면, 20만원부터 최고 70만원까지 우선 할인해주고 추후 2~5년간 해당 카드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누적 포인트로 차감해가는 판매모델이다. 현재 세이브 서비스는 자동차 구매 및 유통, 가전업체 등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으나, 제대혈 등 바이오 분야까지 적용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국내 소비자물가가 치솟고, 경기도 불안정해 가격부담을 토로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초기 가격부담을 해소하는 차원에서 세이브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세이브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해당 카드로 ‘셀트리제대혈™ 기본형 상품(15년 보관, 130만원)’을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이태리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인 잉글레시나 유모차와 치코 카시트(합계 63만원 상당)를 무료 증정하고, 무이자 3개월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문의는 셀트리제대혈 대표 무료상담전화 080-264-9380 및 전국 주요 산부인과병원 내 셀트리 코디네이터를 통해 가능하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주) 브랜드전략팀 김지영 과장 02-3465-6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