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스쿨, 영국국제학교 영어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방학을 맞아 곳곳에서 열릴 예정인 다채로운 영어캠프축제 중에서 특히 ‘영국국제학교, 푸켓(British International School, Phuket)’의 영어캠프가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한국인 학생들끼리만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유럽, 북미, 홍콩 등지의 전세계 30여 개국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함께 어울려 공부할 수 있고, 영어공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프로그램 활동을 즐기게 된다. 세계의 문화를 두루 섭렵하는 동시에 국제적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살아 있는 현장교육의 기회가 될 것이다.

기간은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4주간 진행될 예정으로, 기존의 영어캠프에서 발견되는 취약점을 극복하여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 새로운 축제형식의 캠프에 근본적인 취지를 두고 있다.

영국에서 설립한 명문사립학교로서 체계화된 영국식 영어과정을 학습하며, 지도 선생님들이 모두 호주계 또는 영국계로 구성되어 있다. 필리핀 원어민과 수업하는 기존의 사설학원 영어캠프 방식과는 차별화된 뚜렷한 전문성이 돋보인다.

이번 영국국제학교에서 열리는 영어캠프는 미래스쿨(http://www.msglobal.co.kr/)을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다.

약 4주간(7월 6일~8월 2일) 본교와 푸켓 주요 관광지, 아름다운 피피섬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교육장소와 영국국제학교 기숙사 생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의 영어캠프축제를 계획하고 있다.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만 8세~ 만 15세)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6월 14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접수를 진행 중이다.

또한 미래스쿨은 이번 영어캠프축제 외에도 장기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관리형 유학과 3개월 영어몰입 교육 등 영어캠프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축제가 약 4주간의 짧은 기간이라 할 수 있지만, 전 세계 다양한 나라의 친구들과 직접 부딪치며 얻는 생생한 체험은 영어에 대한 두려움 극복과 영어를 향한 열린 자세로의 자신감 변화 외에도 팀 활동 안에서 협동심과 리더쉽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영어캠프의 활성화가 사교육 열풍으로만 그치지 않고 우리나라 영어교육 수준을 한 단계 향상해 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세계문화를 교류하는 체험학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래스쿨 개요
미래스쿨은 캐나다 명문사립학교 ' 퍼시픽아카데미(PACIFIC ACADEMY)'와 영어전문 교육기관인,'메이플 크리스챤 아카데미 (Maple Christian Academy)'와 교육 제휴를 통하여 한국 학생들에게 캐나다 최상의 교육 환경을 구축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sglobal.co.kr

연락처

문의 : 02) 761-90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