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세코리아, '우리 아이를 위한 행복한 삶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에듀챌린지
2008-05-18 11:14
서울--(뉴스와이어)--유아교육전문기업 베네세 코리아(대표 손창범, www.benesse.co.kr)는 오는 6월 4일 광진문화예술문화회관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행복한 삶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세대기독교상담센터와 한국어린이안전재단에서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거울부모의 공감기법’과 ‘우리 아이의 안전한 생활’을 주제로 만 5세 이하의 자녀를 가진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베네세 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똑똑한 아이’로 키우기만 강조하는 과도한 조기교육 열풍에 일침을 가하고 ‘인성 바른 아이’로 키우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유아들의 안전 사고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가정 안팎의 유아 안전 사고 예방에 적극적으로 나서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선다.

연세대 권수영 교수 강의로 진행되는 파트 1 ‘거울 부모의 공감기법’은 유아기의 부모 역할이 아이의 평생 인성과 올바른 자존감을 키우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한다는 것을 강조, 부모와 자녀의 올바른 소통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파트 2는 ‘아이의 안전한 생활’을 주제로 아이를 거리의 교통, 가정 내 안전사고, 외부 신변의 위험에서 보호하기 위해 부모들이 꼭 알아야 하는 지식과 실질적인 대책에 대한 토론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아이챌린지 마케팅팀 서덕원 팀장은 “베네세 코리아는 앞으로도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들이 꼭 필요로 하는 주제를 선별해 ‘우리 아이를 위한 행복한 삶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며 “본 세미나가 올바른 유아교육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활발한 참여와 의견개진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www.i-challenge.co.kr)를 통해 만 5세 이하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아이챌린지의 인기 캐릭터 ‘호비’가 그려진 호비 보온·보냉주머니와 남양유업의 17차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보령메디앙스의 카시트, 초경량 유모차 및 베네세 코리아의 호비교재 정리함, 호비 공부상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에듀챌린지 개요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생후 6개월~만1세), 1단계(만 1~2세), 2단계(만 2~3세), 3단계(만 3~4세), 4단계(만 4~5세), 5단계(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halleng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김희정 02-3210-9725, 010-5396-7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