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MSI PR210X-YA Edition 5000대 판매 돌파

서울--(뉴스와이어)--MSI 노트북 공식 수입·유통 업체인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 www.ncdigitech.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MSI PR210X-YA Edition 노트북이 MSI 노트북 상품 중 단일 상품으로는 처음으로 "5000대 판매 돌파" 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LG, 삼성, 후지쯔, 도시바 등 대기업 브랜드 노트북이 전통적으로 강세였던 국내 노트북 시장에 다양한 컬러로 디자인된 MSI 노트북이 런칭되면서 컬러 노트북 트렌드를 이끌었다. MSI 노트북은 다양한 라인업, 컬러풀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전략으로 꾸준히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그 결과 매 분기 매출 50%씩의 향상으로 현재 온라인 판매 상위에 랭킹됨과 더불어 현재 온라인 판매 상위에 랭킹됨과 더불어 시장 점유율을 점차적으로 높여 가는 등 중견 브랜드 대중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그 대표적인 모델이 MSI PR210X-YA Edition 노트북이다. PR210X-YA Edition은 핑크, 블루, 그린, 블랙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컬러 노트북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색상을 선택 할 수 있는 제품이며,기본사양으로 AMD Athlon64X2 TK55(1.8Ghz), 2G 메모리, 120G, 슈퍼멀티, 8셀 배터리,HDMI, 지문인식, 웹캠이 장착되어 있다. 또한 짧은 유통과정으로 중간 마진이 빠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되고 있다. 사은품으로는 CPU 1.9G , HDD 160G, 메모리 3G로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있으며 각 색상과 같은 파우치, 미니 광마우스 그리고 블랙 색상의 노트북 가방을 제공하고 있다.

이 처럼 다양한 고객층의 눈 높이에 맞게 기획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사은품, 고품질의 제품제공으로 2007년 말에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5000대 이상 판매라는 중견 브랜드로써는 놀라운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다나와, 네이버 지식쇼핑과 같은 비교사이트에 인기모델로 선정되는 등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판매량을 기대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엔씨디지텍 관계자는 MSI노트북에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꾸준히 기획,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엔씨디지텍 개요
삼성 노트북 온라인 지정점인 IT 전문 유통기업 엔씨디지텍은 IT 전문 유통 인재 양성과 글로벌 인프라 구축을 기반의 IT 유통의 선두주자이다. 현재 삼성노트북, 데스크탑 등 삼성 IT 제품군의 온라인 유통을 통해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선점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켓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digitech.co.kr

연락처

(주)엔씨디지텍 마케팅담당 이승종과장 , 02-717-1417, 019-681-0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