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샤이닝 발찌로 올 여름 섹시하게...미니골드, 샤이닝 라인 발찌 신상품 출시

뉴스 제공
HON
2008-05-20 09:00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대표 노희옥, www.minigold.co.kr)는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아 여성들의 섹시함을 더해줄 ‘샤이닝 발찌’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샤이닝 발찌’ 라인은 2줄 체인의 큐빅 장식, 하트 모티브 디자인, 큐빅과 골드 장식, 플라워 모티브 장식 등 총 4가지 스타일 20여종으로 구성되었다.

전체적으로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느낌으로 짧은 하의 패션 및 하이힐과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움과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미니골드 상품기획팀 서미경 차장은 “고객들이 발찌를 찾는 수요에 따라 그 해 유행하는 샌들 트렌드를 알 수 있다. 아직 5월인데도 발찌를 찾는 고객이 많아 올 여름은 발목을 시원하게 드러내며 굽이 높은 샌들이 인기가 있을 것”이라며 “발찌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세련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가격은 7~9만원 선으로 전국 미니골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패션주얼리 미니골드(www.minigold.co.kr) 소개
미니골드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주자인 (주)HON에서 1996년에 첫 선을 보인, 국내 최초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이다. 현재 전국 13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 개 국가에 수출 하고 있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업체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전국 1만 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지수 조사 결과, 2008년까지 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HON 개요
패션주얼리 미니골드(www.minigold.co.kr)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주자인 (주)HON에서 1996년에 첫선을 보인 국내 최초의 패션 주얼리로서, 현재 전국에 15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 수출도 하고 있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전국 1만 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2007년 제9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지수 조사 결과 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inigold.co.kr

연락처

유통.소비재산업 전문 홍보대행사 엠'피알 02-6245-55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