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이글로벌, 국내 최초 LCD모니터 전국 보상판매 실시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사용중인 17인치~20인치의 LCD모니터를 가지고 수도권의 경우, 용산에 위치한 엔제이글로벌(구 체인텍)사의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거나 타 지역의 경우, 해당 지역의 보상판매처를 방문하여 모니터 상태를 점검, 할인쿠폰을 발급 받은 후, 28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모델명 : HannsG HG281)를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2008년 5월 20일 ~ 6월 30일까지이다.
보상 가능한 모니터는 제조회사 및 모델의 상관없이 화면의 크기, 제품의 상태, 대기업/중소 기업 여부의 기준에 따라 보상금액이 책정되며 “최대 17만원”까지 보상금액이 적용된다. 엔제이글로벌 측은 “HG281 제품의 경우, 현재 시중에 나온 대형 모니터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된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금번 보상판매 행사는 아직까지 작은 사이즈의 구형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거나, 대형 모니터로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 PC방 운영자, 게임회사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고객대상 LCD모니터 한정 보상판매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제이글로벌 홈페이지(www.njglobal.co.kr) 및 다나와 블로그(brand.danawa.com/chaintech)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jglobal.co.kr
연락처
엔제이글로벌 마케팅 담당 최백길 02-6733-3376 010-3702-9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