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육개장 행운 대잔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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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2-28 11:22
서울--(뉴스와이어)--농심(대표이사 이상윤)은 육개장 사발면을 애용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하여 온라인 게임업체 CCR이 개발한 RF온라인게임과 함께 ‘육개장 행운 대잔치’를 실시한다.

농심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11월 개발된 이후 20여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용기면이다.

응모기간은 2005년 3월 1일~4월 20일 까지이며, 행사에 관한 사항은 전화 02-546-8819로 문의하면 된다.

(이벤트1)
응모방법은 육개장사발면 캡 전면에 새겨진 행운번호를 찾아 농심홈페이지(www.nongshim.com)또는 RF온라인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 입력하면 된다.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한 뒤 푸짐한 선물과 함께 응모자 전원에게 RF온라인게임 무료이용권(10시간)을 제공한다.

선물에 당첨된 사람은 행운번호를 오려 (우편번호 135-010,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3-17번지 에스빌딩 ㈜로투스 농심 육개장 행운대잔치 담당자 앞)으로 보내면 된다.

선물은 1등 디지털 캠코더(3명), 2등 카메라폰(5명), 3등 휴대용 멀티미디어 재생기(5명), 4등 LCD모니터(10명), 5등 디지털카메라(15명) 등이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가 부담해야 한다.

(이벤트2)
이벤트1에 응모한 후 농심홈페이지(www.nongshim.com)또는 RF온라인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 로그인을 하면 행사마감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05년 4월 27일 농심홈페이지와 RF온라인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선물은 1등 10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5명), 2등 디지털카메라(5명), 3등 플레이스테이션2(5명), 4등 MP3(10명), 5등 1만원권 문화상품권(100명) 등이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가 부담해야 한다.

점점 치열해져가는 경영환경 속에서 서로 다른 업종인 농심과 온라인 게임업체 CCR과의 공동프로모션은 서로 WIN-WIN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사례가 되고 있다

공동마케팅을 통해 농심은 RF온라인 고객에게 육개장사발면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게 되었고, CCR은 RF온라인게임 활성화를 꾀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농심은 육개장 행운 대잔치의 홍보를 위해 TV 및 인쇄매체광고, 육개장사발면 제품 캡에 행사 내용 삽입, 소매점 및 PC방 등에 행사포스터 등을 부착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ongshi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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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팀 02) 820-75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