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Make It Home’ 캠페인 진행
캠페인은 한샘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되며 패션, 뷰티 업계 전문가들의 집에 대한 생각을 담은 동영상 인터뷰와 네티즌과 함께 만드는 ‘해피 홈 생활백서’, ‘우리집 행복지수 측정하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생활백서는 약 6000명의 주부들에게 설문 조사한 내용을 바탕으로 했기 때문에, 실용적인 정보와 공감가는 내용을 접할 수 있게 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집에 대한 생각과 사진을 올리면 1등 1명에게 50만원 한샘상품권 등 40여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지금 우리집에 필요한 가구를 위시리스트(wish-list)에 담은 후 소망을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14분을 선정하여 소망하는 가구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08년 2월 한샘은 타깃별로 구분해 별도로 운영한 tntn.com, 리빙닷컴, 한샘웨딩닷컴, 한샘몰 등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한샘 대표 도메인 ‘www.hanssem.com’으로 통합했다. 한샘 홈페이지는 인테리어 정보를 얻으려는 방문자들에게 한 곳에서 집중적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구조로 전면 개편했다. 유명 리빙지나 웨딩지 등 미디어에 소개된 다양한 정보를 다루는 ‘매거진’과 한샘에서 선정한 주부들이 인테리어, 요리, 육아 정보 등의 컨텐츠를 블로그 형태로 포스팅하는 ‘와이프로그’,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등 방문자 대상 순수 서비스를 강화해 더욱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 6908-3421 011-9433-84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