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 우리은행과 제휴해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 출시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대표이사 사장 이호영, www.daumdirect.co.kr)은 우리은행과 제휴를 맺고 ‘자동차 보험료와 주유 비용’에 초점을 맞춘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 를 출시했다.
<자동차보험료 재테크>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는 우선 자동차보험료 재테크 기능이 눈에 띈다. 가입초년도는 자동차 보험료의 10%(최대 3만원) 할인 청구 서비스를 통해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또 적립된 ‘모아포인트’로 상한 금액없이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어 자동차 보험료를 절약하려는 알뜰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보통 해당 발급 카드에 쌓인 포인트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는 달리 기존 우리은행 거래 및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를 우리다음다이렉트 카드 발급 즉시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을 넓게 누릴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주유 적립 혜택>
주유 적립과 관련한 서비스로는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시 리터당 80모아포인트 적립 △전국 모든 LPG 충전소 이용시 사용금액의 2% 모아포인트 적립 △자동차 정비, 부품, 오디오, 유지, 관리 업종 이용 시 사용금액의 1% 모아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 외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로 GS칼텍스 또는 GS충전소 이용시 다음다이렉트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사용금액의 1%에 해당하는 GS&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어, 사실상 업계 최고의 주유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은행 모아포인트가 15만점이 있는 고객은 보험료 견적이 50만원일 때, 우리-다음다이렉트카드로 보험료를 결제하면 할인청구 3만원, 모아포인트결제 15만원으로, 총 18만원의 보험료를 아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음다이렉트는 “일정금액 사용자라면 매년 10%씩 보험료를 할인청구받는 등 현재 출시된 자동차보험사-카드 중에서 최고 수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하며 “주유적립 혜택과 보험료 결제시 포인트 사용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제휴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다음다이렉트는 ‘우리 다음다이렉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고객 대상으로 총 300만원 주유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다음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daumdirect.co.kr
연락처
Public Relations 과장 이수진 02-2050-8152 017-304-08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