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필립스와 함께 ‘심플리시티 페스티벌’ 진행

뉴스 제공
위니아 코스닥 071460
2008-05-20 10:05
아산--(뉴스와이어)--위니아만도(www.winia.co.kr)와 필립스전자(www.philips.co.kr)는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각 회사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심플리시티 페스티벌’(Simplicit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플리시티 페스티벌’은 위니아만도와 필립스전자의 제품을 묶어서 구매하면 더 많이 구매할수록 가격 혜택은 더욱 심플해지는 이벤트이다. 위니아만도의 대표제품인 딤채, 에어컨, 에어워셔를 필립스 주방 가전과 같이 구입하면 각 제품에 대한 정해진 할인율이 제공되며, 추가 구매시마다 추가 할인혜택 및 사은품도 추가 제공된다.

이달 31일까지 열리는 본 행사는 위니아 에어컨 홈페이지(http://www.winia.co.kr)와 위니아 브랜드 까페(http://cafe.naver.com/winiacafe), 필립스 주방 가전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philipskitchen) 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위니아만도는 ‘파워 오브 심플리시티’를, 필립스전자는 ‘센스 앤드 심플리시티’를 슬로건으로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는 모두 ‘심플리시티’(단순함)이다.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서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키고, 매출을 높인다는 목표다. 특히 심플리시티의 철학을 반영한 생활가전을 생산하는 공통된 특징이 있는 두 회사지만 위니아 에어컨, 딤채 등 대형가전을 생산하는 위니아만도와 주방 소형가전을 생산하는 필립스는 제품군이 서로 달라 상호보완 할 수 있어 서로 윈-윈하는 기회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위니아만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김종우 팀장은 “위니아만도와 필립스전자의 고객들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담고 있어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편리함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을 좋아하는 공통된 취향을 가지고 있다. 위니아만도와 필립스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같은 철학을 가진 제품들의 사용 기회를 할인된 가격으로 양사 고객들에게 제공 함으로써 서로의 비즈니스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s://www.winia.com

연락처

위니아만도 마케팅팀 오창현 02-3490-6203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02-541-4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