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한국프로골프협회 공식 지정 화장품 후원사로 나서
한국프로골프협회의 공식 지정 화장품 후원사가 된 더페이스샵은 이달부터 1년 동안 협회가 주관하는 모든 대회를 지원한다. 지원 세부내역은 현금과 함께 경기 때 프로 골퍼들이 사용할 물품으로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트리플액션 선블록 크림 SPF50+ PA+++’ 1만개를 협찬하게 된다.
지난 3월에 국내 프로골프 유망주 조민근 선수와 3년 후원 계약을 한 더페이스샵은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강화하기 위해 한국프로골프협회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 더페이스샵은 KPGA에서 주관하는 공신력 있는 대회에 브랜드가 다양하게 노출됨에 따라 기업의 인지도 및 신뢰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PGA에 제공될 ‘내추럴 트리플액션 선블록 크림 SPF50+ PA+++’는 더페이스샵의 올 여름 주력제품으로 피부에 순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인정받아 프로 골퍼는 물론 골프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더페이스샵은 이러한 주력제품과 스포츠를 접목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KPGA와도 서로 윈-윈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이날 후원식에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공식 파트너가 돼 기쁘다”며 “고객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골프는 물론 국내 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김미연 팀장, 김남희 매니저 02-2087-6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