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스티상품권, 강남역에 3호점 진출...젊은 직장인들에게 인기 예상
우리에스티는 명동 본점(ST1)과 3월에 개점한 용인 죽전점(ST2)에 연이어 강남에 3호점(ST3)을 개설한다. 우리에스티 강남점이 입점한 강남역 센터프라자빌딩은 상품권사업자들에게는 메카와 같은 곳으로 누구나가 입점하기를 희망하는 곳이다.
우리에스티 강남점의 고광일 대표는 "많은 상품권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는 곳에 후발로 입점하게 되어 긴장됩니다. 후발 주자로 들어온 만큼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매장을 구성하였고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님들과 진한 인연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힌다.
"상품권은 요즘처럼 물가가 오를 때 잘 활용하면 매우 도움이 됩니다. 아직 많은 이들이 상품권을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쇼핑할 땐 상품권이 최고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요충지 강남역 상권에 입점한 만큼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직장인들과 젊은 층을 상대로 한 특별한 상품권들을 판매하면서 차별화를 꾀할 계획입니다.“라고 고광일 대표는 영업 계획을 조심스레 얘기한다.
지난 해 명동점을 개설한지 17개월 만에 명동, 분당용인, 그리고 강남 등 주요상권에 진출한 우리에스티 상품권은 인터넷에서 이미 합리적인 가격과 신용이 좋기로 유명한 업체로 소문이 자자하다.
우리에스티 본사의 신진호 대표는 “우리에스티는 상품권으로 혼수준비를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판매가의 추가 0.1%를 우대 할인하는 서비스를 연중 시행하는 등 타 업체들과 조금이라도 다른 방법으로 접근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짧은 시간동안에 수도권 주요상권에 3호점까지 진출한 것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이익을 돌려주려고 철저하게 노력한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5호점까지 개점 계획이 잡혀있습니다. 이제 대리점주들이 조기에 안정적인 매출을 일으킬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라고 우리에스티의 영업정책을 보충 설명해준다.
우리에스티 강남점은 지하철 강남역 6번 출구 쪽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은 근처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8시까지이며 개점 선물로 개점선물로 예쁜 포스트잇을 증정한다.
문의: 우리에스티 강남점 02)537-0021
우리에스티 개요
상품권전문거래소 우리에스티는 백화점, 구두, 도서, 문화, 관광, 기프트카드, 주유권, 외식상품권등 모든 상품권을 고가에 매입하고 할인판매한다. 명동 신세계명품관과 중앙우체국 사이 회현지하쇼핑센터에 직영점을 운영중이며 전자상거래를 위한 쇼핑몰 www.woorist.co.kr을 운영한다. 사업자를 위한 도매, 일반인을 위한 소매도 한다. Save & Trust를 기업 이념으로 하며 상품권테크를 통해 고객의 호주머니를 알뜰하게 채워주는 신뢰받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woorist.co.kr
연락처
우리에스티 신진호 02-778-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