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트라이씨클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8-05-20 11:04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 대표 이철승)은 글로벌 패션 포탈기업 (주)트라이씨클에서 운영중인 하프클럽닷컴(www.halfclub.com), 오가게(www.ogage.co.kr)를 비롯한 다수의 웹사이트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 (로거™)’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주)트라이씨클에서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1위 ‘하프클럽닷컴’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패션 관련 웹사이트에 실시간 웹분석 솔루션 Logger™를 도입함으로써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에서 고객의 관심 컨텐츠와 상품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금번 Logger™ 도입을 통해 운영중인 각각의 웹사이트에 대한 전체적인 접속량 분석은 물론, △카테고리별 페이지뷰, 방문현황 및 회원특성 분석 △주요 페이지별 인기 컨텐츠 분석 △상품별 방문, 주문, 매출분석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회원, 주문 전환 분석을 구현하게 되어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과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되었다.

비즈스프링의 이철승 대표는 “빠른 의사결정을 요하는 온라인 쇼핑몰 산업에 실시간 분석은 필수사항” 이라며, “온라인 쇼핑몰 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측정지표에 대한 분석을 강화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비즈스프링 웹분석 사업부 신성무 대리, 02-6919-5508, 010-3194-4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