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대대적인 고객보상 및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이에 앞서 ㈜아이템매니아는 지난 5월10일부터 16일까지 홈페이지 개편 지연으로 인한 고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개편 이후 홈페이지 사용이 다소 불편했던 4일 동안(4월17일,18일,19일,22일) 물품 판매자에게는 수수료 전액 환불을, 구매자들에게는 거래건별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총 5억원의 보상금이 지급되었다. 홈페이지 사용 지연으로 인한 수수료환불은 아이템중개사이트로는 처음으로 실시되었으며 책임감 있는 회사정책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있었다고 한다.
㈜아이템매니아 이정훈 대표이사는 “서비스가 정상적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와 사과를 드린다는 차원에서 보상이벤트와 감사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더 책임감을 가지고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최대 아이템중개사이트인 ㈜아이템매니아는 자사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보상정책과 더불어 최근 서비스 중인 “샴페인매니아”의 게임 퍼블리싱과 같은 다양한 게임관련 서비스를 고객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아이템매니아 개요
㈜아이템매니아는 국내 게임아이템 중개분야 선두업체 이다
웹사이트: http://www.itemmania.com
연락처
아이템매니아 대외협력팀 이영종 tel.02-2051-3673
-
2009년 9월 1일 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