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텔TRS , 국제전화 무제한 무료요금서비스 출시

부천--(뉴스와이어)--파워텔TRS(http://www.KTtrs.co.kr)가 이동통신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 회사는 인터넷 전화보다 더 저렴한 이동전화를 출시했는데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면서 무전기 기능과 핸드폰 기능을 하나의 단말기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본요금 3만원으로 미국, 캐나다, 중국, 홍콩, 싱가폴, 호주, 일본 및 시내, 시외, 유선전화가 무제한 통화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데이터 통신을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며 모토로라IDEN 독점기술이 제공되어 무선통신 구간의 보안성이 탁월하여 감청이 절대 안전한 이동통신이다. 특히 휴대폰 용도로 사용할 경우 음성회의, 핸즈프리 스피커폰 기능을 제공하며 양방향 무전기 기능을 사용할 경우 버튼 하나로 즉각적인 일대일 및 소규모 그룹 통신을 구현한다. 이외에도 600개의 연락처 저장 기능과 PC와 PDA로의 데이터 저장 및 전화와 다양한 상황을 구별해 주는 벨소리 기능이 있다.

파격적인 요금제도도 승부수다. 국제 전화가 비싸다는 고정관념을 뒤흔든 요금제도, 타 이동통신으로 사용할 때는 10초에 14원만 부과된다. 저렴한 요금과 다기능성을 내세워 이동시장의 틀을 깨보겠다는 것이다.

대리점도 모집중인데 단말기 판매시, 개통수수료(1회성) 및 유지수수료(5년)를 지급받는다. 국제전화의 대중화를 겨냥한 (주)파워텔TRS의 야심찬 시도를 관련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이창환 대표이사는 "기존 운송업, 유통업, 무역업 이외에도 즉각적인 통신 및 이동업무가 많은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국내 시장에서 이동통신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032-657-2224

웹사이트: http://www.KTtrs.co.kr

연락처

(주)파워텔TRS 기획관리부장 김성호 010-7767-34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