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7세를 위한 영어동화, 어떻게 시작할까...영어동화 ‘잼보리’ 런칭 무료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08-05-21 15:05
서울--(뉴스와이어)--성동구에 사는 주부 김모(36)씨는 5살 난 아이 교육문제로 나날이 걱정이다. 앞집 옆집 할 것 없이 영어유치원이다 영어학원이다 보내기 바쁜데, 아직 어린 아이를 그렇게까지 극성으로 가르쳐야 되나 싶어서다. 그렇다고 책만 펼치면 5분도 집중 못하는 애가 벌써부터 컴퓨터를 배워 온종일 게임만 하려 하니, 다른 아이들보다 뒤처질까 두려운 마음 당연하다.

우선, 영어를 ‘공부해야 한다’라는 부모님의 고루한 인식부터 바꾸는 것이 중요한 문제. 아직 어린 아이들에겐 영어를 공부가 아닌 하나의 놀이로써 접하게 해야 쉽고 재미있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다.

언어세상(www.lwbooks.co.kr)에서는 조기 영어 교육 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영어의 다양한 학습법에 대한 시장의 욕구가 나날이 커짐에 따라 유아 최적맞춤 영어학습서인 하이브리드 영어 동화 istorybook 시리즈 1탄 ‘잼보리(JAMBOREE)’를 새롭게 기획 출시한다.

하이브리드(Hybrid)영어동화는 Audio + CD-ROM 기능을 동시에 담은 CD를 이용하여 기존 영어 동화의 식상함에서 벗어난 멀티미디어 스토리북으로, 하이브리드 CD로 게임 하듯 영어를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효과와 움직이는 영어 동화를 통한 다양한 시청각 자극으로, 눈이 즐겁고 귀가 즐겁고 손이 즐거워지는 새로운 영어체험공간이 될 것이다.

4세~7세까지의 유아들이 영어 동화를 술술 읽을 수 있고, 엄마는 스토리텔링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며 선생님은 멀티미디어 수업으로 앞서가는 교육자가 될 수 있는 신개념 영어학습 잼보리.

전격 출시에 따른 런칭 무료세미나가 5월 28일 서울 강남 교보문고를 시작으로 6월 전국적으로 유아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및 선생님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5월 28일 강남 교보문고 23층 세미나실에서 오전 10:30부터 개최될 무료세미나에 참가를 희망하는 유아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및 선생님들은 홈페이지(www.lwbooks.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언어세상 개요
언어세상은 우리 아이들이 세계 무대에 나설 때 언어가 장벽이 되는 일은 없게 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영어교육의 길을 제시하고자 설립된 교육 출판 회사다. 2000년 설립 이래 새로운 영어 학습의 장을 선보인 언어세상은 국내 최초로 미국 교과서를 보급해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현지의 문화와 학습 형태를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영어 교육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ELL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다수의 콘텐츠를 중동, 남미 등으로 수출해 교육 출판 회사로서 국내외적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02-2643-0264 (내선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