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GS홈쇼핑 놀이터 기증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08-05-22 08:56
서울--(뉴스와이어)--방송인 강수정이 대한사회복지회 시설아이들을 위한 홍보대사가 되어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21일, GS홈쇼핑이 후원한 “GS무지개 놀이터” 기증행사에 참석,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으며, 앞으로 시설아이들의 현실과 필요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위촉식 후 강수정은 기증받은 놀이터에서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며 친 가족처럼 얘기도 나누는 등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갔다.

처음에는 아이들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몰라 난감해 하던 강수정도 시간이 지날수록 친 동생 친 조카를 대하듯 자연스럽게 안아 주기도 하고 한 명 한 명 아이들의 이름을 불러가며 하나가 되어갔다.

이날 강수정은 “부모의 품이 그리운 아이들에게 친 누나 언니 같은 역할을 해주고 싶다’며 “마음을 나누는 홍보대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일시적이 아닌 지속적인 사랑이 필요하다”며 아이들을 위한 관심을 부탁했다.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 이유미 016-711-8837 02-567-8814